[전장연] 1차 실무임원회

Google+ LinkedIn Katalk +

합력하여 선을 이루길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류재돈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11월 29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1차 실무임원회를 가졌다.
회장 류재돈 장로는 “지난 2년여시간 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제는 지난 시간을 뒤로하고 코로나를 넘어서서 새로운 발걸음을 걷는 실무임원들이 되길 바란다”라며, “이번 50회기 주제를 ‘주여 화목하세 하소서’로 정하게 된 배경은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주셨다는 하나님의 명령을 따라 화목하게 하는 일에 앞장서야 한다. 코로나에 막혀 있는 것이 아니라 초대교회로 돌아가야 하는 한국교회가 되기 위해서 전국장로회연합회가 앞장서서 나아가는 데 함께 협력하고 기도하길 바란다”고 했다.
1부 예배는 총무 길근섭 장로의 인도로 서기 김일량 장로 기도, 회장 류재돈 장로가 고린도후서 5장 17절에서 19절 말씀을 봉독 후 ‘주여 화목하게 하소서’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이어 제50회 총회로부터 위임된제 안건, 사업계획(안), 예산(안) 등을 논의하고, 고문·지도위원·협동총무 선정, 상임위원회 조직(안), 선거관리위원회, 대외협력위원회, 특별위원회, 기타 위원회 구성, 산하기관 감사 파송에 관한 건, 주요사업 일정 등은 소임원회에 일임키로 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