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의 본이 되는 지도자 되길
한국장로대학원(이사장 이흥순 장로, 원장 박래창 장로)은 지난 11월 23일 서울 종로5가에 소재한 일번지에서 한국장로대학원 이사회 간담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재정이사 이덕선 장로의 인도로 이사 신중식 장로 기도, 원장 박래창 장로가 ‘지혜의 마음을 얻게 하소서’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원장 박래창 장로는 “위기의 순간마다 장로님들이 중심에서 제 역할을 해왔다”라며, “개혁교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의 역할이 있었다. 그중 장로 지도자로서 교회의 본이 되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지혜를 유지해야 품위있는 리더십을 보여 줄 수 있다”고 했다.
2부 간담회는 서기이사 심영식 장로의 사회로 이사장 이흥순 장로를 대신해 서기이사 심영식 장로 인사, 전장연 회장 이승철 장로 인사, 서기이사 심영식 장로가 간담회 모임에 대한 설명,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경과보고 및 학사보고, 한국장로대학원 활성화 방안 및 소통간담회, 이사 배혜수 장로와 이사 나선화 장로가 자유 발언,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 광고, 감사 이홍익 장로가 마침기도와 오찬 기도 했다.
한편, 한국장로대학원은 2022학년도 제25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에는 본 교단 소속 장로 및 피택장로, 본 교단이 인정하는 타교단 장로(성별, 연령, 학력 제한없음)이다. 원서교부 및 접수기간은 2021년 12월 1일부터 2022년 2월 15일까지 원서를 교부하며, 2021년 12월 1일부터 2022년 2월 25일까지 원서를 접수받는다. 우편 및 온라인 원서교부 및 접수가 가능하다.
/박충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