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전아연, 1차 임원회 개최

Google+ LinkedIn Katalk +

“하나되어 많은 일 이뤄갈 것”

교회학교아동부전국연합회(회장 김삼문 장로)는 지난 3월 4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지하 별실에서 제67회기 1차 임원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총무 최영만 장로 인도로 수석부회장 조성현 장로 기도, 회장 김삼문 장로가 ‘주 안에 우리는 하나’ 제하 말씀 후 주기도로 마쳤다.

김삼문 장로는 “제67회기 정기총회 이후 이 자리에서 첫 모임을 가지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며 “무슨 일을 하든지 우리가 하나가 되어야 한다. 아무리 일을 잘하여도 독불장군이 되어서는 안된다. 힘들더라도 연합회에서 하나가 된다면 능히 모든 일을 해나갈 수 있을 줄 믿는다”고 말했다.

2부 회의는 회장 김삼문 장로 사회로 서기 우기항 장로 회원점명, 회장 김삼문 장로 개회선언, 회순채택, 회의록서기 이화자 권사가 총회 회의록 낭독, 회계 신승하 장로가 회계보고, 총무 최영만 장로가 사업 및 경과보고, 안건토의, 회의록서기 이화자 권사 회의록 채택, 총무 최영만 장로의 광고 후 직전회장 최종섭 장로가 마침기도했다.

이날 임원회에서는 안건토의를 통해 2022년 지노회 임원 워크숍은 3월 11일(금) 오후 2시 기독교연합회관 2층 대강당에서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형섭 교수와 본 교단 부총회장 이순창 목사(연신교회)의 특강으로, 제1차 중앙위원회는 4월 7일(목) 오후 3시 대전신학대학교에서, 제31회 전국어린이대회는 8월 18일(목) 한소망교회(류영모 목사 시무)에서 개최키로 했다.

한편, 제31회 전국어린이대회 요강은 교회학교아동부전국연합회 홈페이지(www.pcki.or.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석상진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