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호 장로, 51회기 수석부회장 예비후보 단독 등록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류재돈 장로, 이하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철 장로·사진 좌)는 지난 6월 24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2차 회의 및 51회기 수석부회장 예비후보 등록서류 접수의 건을 심의했다. 이날 박영호 장로(여수/기쁨있는·사진 우)가 51회기 수석부회장 예비후보로 단독 등록했다.
1부 예배는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이승철 장로의 인도로 회계 윤우병 장로 기도, 위원장 이승철 장로가 ‘주여 화목하게 하소서’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위원장 이승철 장로는 “하나님께서는 화목케 하는 직분을 우리에게 주셨다. 또한, 말씀으로 화목케 하라고 하셨다. 화해의 일꾼으로, 화목케 하는 직분자들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전장연 선관위원으로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다시금 어려운 환경이 만들어지지 않도록 평화의 마음으로 잘 감당해 주길 바라며, 화목의 은혜가 우리 가운데 넘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2부 회무처리는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이승철 장로의 사회로 서기 김은기 장로 회원점명, 위원장 이승철 장로 인사 및 개회선언, 서기 김은기 장로가 전회의록 낭독, △제51회기 수석부회장 예비후보 등록 서류 접수 건 △본 등록일자 △기타 안건 등의 안건토의, 전장연 총무 길근섭 장로 광고, 위원 김태호 장로가 폐회기도, 위원장 이승철 장로가 폐회선언 했다.
51회기 수석부회장 예비후보 박영호 장로는 “수석부회장 예비후보로 등록하게 되어서 먼저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며, “여러 가지로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린다. 51회기를 잘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전장연 임원선거관리규정을 잘 따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박충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