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의 부흥, 다시 한번 시작되길’
교회학교아동부전국연합회(회장 김삼문 장로, 전아연)는 지난 11월 11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대강당에서 2차중앙위원회를 가졌다.
예배는 수석부회장 조성현 장로 인도로 직전회장 최종섭 장로 기도, 교육자원부 아동부지도 이미숙 목사가 ‘심지가 견고한 자들로’ 제하 말씀, 회계 신승하 장로 헌금기도, 이미숙 목사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미숙 목사는 “교회학교 모임과 강습회를 지속하기 위해 영상 혹은 온라인으로 고군분투해왔다. 많은 교사분들의 헌신에 감사함을 느낀다”며 “온땅의 어린이를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해 다음세대의 부흥이 다시 한번 시작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후 장로회신학대학교 기독교교육과 김성중 교수가 ‘교사의 리더십’을 제목으로 특강, 전회장 강무영 장로가 ‘지벳센터’에 관련해 설명했다.
‘지벳센터’는 다음 세대 복음 전파를 위해 미국 CBN이 제작한 3D 성경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성경공부 프로그램인 슈퍼북의 성경체험교육관으로서 슈퍼북 콘텐츠를 활용해 성경 이야기를 체험하고 이미지, 영상, 음원 콘텐츠 제작 과정에 참여하고 훈련할 수 있다.
회의는 회장 김삼문 장로 사회로 전회장 강무영 장로 기도, 회장 인사, 총무 최영만 장로가 전회장 및 내빈소개, 서기 우기항 장로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채택, 회록서기 이화자 권사 전회의록 낭독, 감사 맹보영 장로 상반기 감사보고, 회계 신승하 장로 회계보고, 총무 최영만 장로가 사업 및 경과보고, 안건토의, 회의록채택, 광고 후 회장 김삼문 장로 기도로 폐회했다.
이날 전아연은 안건토의를 통해 제68회 정기총회를 2023년 2월 23일 광주무등교회에서 개최키로 했다.
/석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