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찬양사역자 ‘이지혜’, 크라우드 펀딩 최초 성공

Google+ LinkedIn Katalk +

‘더 낮은곳 위해 찬양 전하는 역할 감당할 것’

대중의 요구 통한 CCM앨범 제작

㈜엠에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정열)는 소속 뮤지션이자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찬양사역자(CCM가수) 이지혜 씨가 찬양사역자 최초로 찬송가앨범제작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해 펀딩에 참여한 분들에게 전달할 앨범과 리워드 제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해당 펀딩은 텀블벅을 통해 지난 10월 1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됐으며, 목표금액은 300만 원이었다.

찬양사역자 이지혜 씨는 2013년 CCM뮤지션발굴을 위한 오디션 CCM STAR 금상 수상 이후 2016년 첫 음원 “그 약속”, “밤이나 낮이나”를 연이어 출시하며, 찬양사역자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수도권이 아닌 고향인 포항을 기반으로 전국적으로 찬양사역을 펼쳐왔고, 메시지가 있는 은혜로운 찬양을 통해 대중들의 큰사랑을 받아왔다.

이지혜 씨는 “대중가수가 아닌 찬양사역자의 펀딩이라 생각도 고민도 많았는데, 생각 이상으로 채워진 것에 대해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린다. 막연하게만 느껴졌던 앨범출시를 통해 우리사회에 더 낮은 곳, 힘든 자리에 계시는 많은 분들에게 찬양을 전해드리는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지혜 씨의 소속사인 ㈜엠에스엔터테인먼트에는 짜리몽땅 출신의 박나진, 여성듀오 하이, 싱어송라이터 허동호, 플루티스트 조은아, 색소폰 앙상블 서스포가 소속되어 있는 대구·경북 기반의 유일한 지역형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이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