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CTS기독교TV, ‘2022 코리아 퍼레이드’

Google+ LinkedIn Katalk +

세계적 문화축제 자리매김 계기 되길…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장 로)가 국민들에게 새로운 희망 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 12월 24일 ‘2022 코리아 퍼레이드’를 개최하 고 생방송으로 중계했다.

(사)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이영훈) 주최 및 서울특별시와 백 석대학교 ·백석예술대학교, 광 림교회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2022 코리아 퍼레이드는’ 퍼레이 드·음악회·성탄 축제 등 3부 구성 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코리아 퍼레이드는 ‘모든 세대가 함께 모여 사랑을 전하는 대한민국’이라는 주제에 맞게 댄 스팀 HOOK, 미스트롯2의 김다 현, 홍지윤, K-POP 그룹 CIX, GHOST9 등이 출연해 다양한 연령층과 장르의 퍼포먼스를 선 보였으며, 세계적인 퍼레이드 문 화축제로 만들어가자는 취지에 걸맞게 해외 K-POP 커버댄스팀 인 플레이댄스 엔터테인먼트(호 주), 아웃사이더 팸(프랑스)이 참 여해 눈길을 끌었다. 코리아 퍼레 이드 대표 마스코트인 예삐도 등 장했다.

CTS 감경철 회장은 “2022 코리 아 퍼레이드가 한차례 연기되어 열 렸지만, 여기에는 하나님의 뜻하 심과 인도하심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벤트성 행사가 아니라 참가자와 시청자 모두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심어주는 행사가 되길 바란 다”며 “우리는 코로나19를 극복하 며 지금까지 걸어왔다. 이제 다시 한번 대한민국이 서로 하나되어 함 께 새로운 희망의 시대를 활짝 열 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코리아 퍼 레이드가 세계적인 문화 축제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 다”고 말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