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전아연, 1차 중앙위원회

Google+ LinkedIn Katalk +

‘전국 어린이캠프 두 차례 서울장신서 개최’

교회학교아동부전국연합회(회장 조성현 장로, 이하 전아연)는 지난 4월 6일 대전신학대학교(총장 김영권 목사)에서 제1차 중앙위원회를 개최했다.

예배는 수석부회장 한상식 장로 인도로 직전회장 김삼문 장로 기도, 총회 교육·훈련처 아동부 지도 이미숙 목사가 ‘복음의 사람 기쁨으로 살게 하소서’ 제하 말씀을 전하고 총무 최영만 장로 광고 후 이미숙 목사가 축도했다.

이미숙 목사는 “십자가는 사랑이고 생명이며 우리가 삶의 현장에서 무너지고 지칠지라도 다시 한번 회복시키는 무한한 능력이 있다. 십자가의 그 사랑에 힘입어 전도하고 섬기며 다음세대의 생명을 살리는 일에 사랑과 생명과 시간과 열정을 쏟아부어 다시 한번 회복할 수 있는 시간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후 총회 교육·훈련처 아동부지도 이미숙 목사가 2023년 여름성경학교에 대해 소개하고, 대전신학대학교 김영권 총장이 ‘다음세대 신앙교육의 패러다임 전환’을 제목으로, 주안애교회 강동환 목사가 ‘생명줄복음전도자훈련’을 제목으로 특강했다.

김영권 총장은 “하나님께서 백성들에게 원하셨던 것은 모든 세대가 함께 예배하는 것이었다. 역사의 크고 작은 현장에서 하나님은 이것을 요구하셨다. 부모세대와 다음 세대가 함께 자라감과 성숙에 대해 성경 여러 곳에서 말씀하셨다. 자녀세대에게 예배의 본을 보여줘야하고 통합예배 그리고 가정예배를 통해 다음 세대에게 진정한 예배자의 삶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진 회의는 회장 조성현 장로 사회로 전회장 김기창 장로가 기도, 회장 인사, 전회장 및 내빈소개,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채택, 전회의록 낭독, 회계보고, 사업 및 경과보고, 안건토의, 회의록채택, 장로장립패 증정, 광고 후 회장 조성현 장로의 폐회기도로 마쳤다.

전아연은 이날 안건토의를 통해 제32회 전국 어린이대회를 8월 17일(목) 광주무등교회에서 실시하고, 2023년 여름 어린이 말씀캠프를 8월 7일(월)-9일(수) 및 10일(목)-12일(토) 두 차례에 걸쳐 서울장신대학교에서 개최하며 각 회차당 20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키로 했다.

/석상진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