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장연, 3차 실무임원회

Google+ LinkedIn Katalk +

말씀 순종, 기도의 죄 범하지 않도록

경북항공고등학교 실습장에서 이사장 김병호 장로의 설명을 경청하는 실무임원 부부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황진웅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5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경북 항공고등학교 강의실에서 제3차 실무임원회를 갖고, 오는 7월에 개최되는 전국장로수련회를 비롯한 주요사업들을 점검했다.
예배는 부총무 윤우병 장로의 인도로 부서기 윤왕열 장로 기도, 회장 황진웅 장로가 ‘두려움 없이 평안히 사는 비결’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로 마쳤다.
회무처리는 회장 황진웅 장로의 사회로 서기 주길성 장로 회원점명, 회장 황진웅 장로가 개회선언, 회록서기 김용기 장로가 전회의록채택, 총무 이영묵 장로가 계획 보고, 협의사항 및 안건토의, 회장 황진웅 장로가 폐회선언 및 폐회기도 했다.
이날 안건토의를 통해 △선교비 마련을 위한 바자회 물품 선정의 건 △3代, 4代 장로 표창대상자 선정의 건 △전국장로수련회 광고 협력의 건 △수련회 시 임원의 임무 세부지침 마련의 건 △3차 실행회의 준비 건 등을 협의했다.
회장 황진웅 장로는 “우리가 뜻을 같이 하여 한 마음을 품고 나아가자”며 “부부동반으로 모여 이틀 간 회무와 탐방 시간을 보내며, 우리 임원들부터 협력하며 솔선할 때 제49회 전국장로수련회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것”이라며,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기도의 죄를 범하지 않는 임원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서울본부장 구성조 장로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