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안동교회, 다문화가정 및 새터민 초청 사랑나눔잔치

Google+ LinkedIn Katalk +

다문화가정•새터민 이웃들과 예수 사랑 기쁨 나눠

안동교회(김승학 목사 시무)는 지난 12월 16일 안동교회100주년기념관 사랑샘친교실에서 제12회 다문화가정 새터민초청 사랑나눔잔치를 거행했다.
예배는 정승호 목사의 인도로 김봉수 장로 기도, 김승학 목사가 ‘다윗 왕의 증조모’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축도했다.
환영과 친교의 시간에는 안동시 권기창 시장, 안동시·예천군 김형동 국회의원, 국제와이즈맨 대구·경북서지방 배외수, 국제와이즈멘 안동클럽 배재일 회장이 축사, 교회소개 영상 시청을 한 후 이태식 집사의 사회로 꿈나무 어린이 합창단의 연주와 평생교육센터 플루트반의 연주 등 발표회 및 장기자랑의 시간을 가졌다.
안동교회 문화선교부의 다문화 가족 및 새터민 섬김은 안동과 인근지역의 다문화 가정이 타국에서 생활하며 겪고 있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살피고 필요를 찾아 도움을 주어 건강한 가정을 세우는 섬김이가 되고자함에서 시작됐다.
이번 12회 사랑나눔잔치는 ‘사람들이 동서남북으로부터 와서 하나님의 나라 잔치에 참여하리니’(눅 13:29)라는 주제로 개최하게 되었으며, 2009년 제1회 다문화 가정 초청 축제를 시작으로 매해마다 다문화 가정과 새터민을 위한 합동결혼식, 부부·자녀세미나, 초청 잔치를 통해 지역의 다문화 가정과 새터민 이웃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안동지사장 지태룡 장로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