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장연 2차 임원회, 전국장로수련회 등 주요사업 논의

Google+ LinkedIn Katalk +

헌신된 삶 통해 하모니 이루길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박영호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2월 19일 연신교회(이순창 목사 시무)에서 제2차 임원회를 개최했다.
개회예배는 부회장 박경희 장로의 인도로 부회장 강구영 장로 기도, 증경총회장 이순창 목사가 ‘그들의 믿음을 보시는 주님’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축도, 총무 주길성 장로가 광고했다.
증경총회장 이순창 목사는 “하나님께서 전국장로회연합회 3만 4천여 장로회원들과 함께 한국교회와 세계교회를 삶을 통해 섬기고 헌신하기 위해 임원으로 세우셨음을 명심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이순창 목사는 “헌신된 삶을 통해 하나 되어 기도하고, 마음과 뜻을 하나로 모아 시대마다 쓰임 받길 바라며, 믿음과 고백의 삶이 하모니를 이루어 화평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회무처리는 회장 박영호 장로의 사회로 회장 인사, 서기 권봉논 장로가 회원점명, 회장 박영호 장로가 개회선언, 총무 주길성 장로가 회순채택, 부회록서기 박창영 장로가 전회의록 채택, 총무 주길성 장로가 사업경과 보고 및 사업계획 보고, 회계 윤우병 장로가 회계 보고, 안건심의, 회장 박영호 장로의 폐회선언, 직전회장 황진웅 장로가 폐회기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전장연은 오는 7월 3일부터 5일까지 더케이호텔 경주, 소노벨 경주, 켄싱턴리조트 경주, 한화리조트 경주에서 제50회 전국장로수련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등록비는 작년과 동일하게 1인 20만 원, 무숙박노회와 제주노회는 14만 원으로 확정하고, 티셔츠는 제작하지 않기로 결의했다. 이어 오는 3월 28일에 제1차 수련회 준비를 위한 세부 회의 할 예정이다.
제15회 지노회장로회 지도자세미나가 2월 29일에 청주서남교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지노회 장로회의 많은 참여를 독려했다.
제2차 실행위원회는 오는 3월 7일 오전 10시 30분 생명샘동천교회에서 가질 예정이다. 또한, 지노회장로회 상회비 및 실행회비 납부를 독려키로 했다.
회장 박영호 장로는 “여건이 좋지 않은 가운데서도 임원회에 참석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전장연 임원들이 오늘 말씀처럼 헌신된 삶을 통해 마음과 뜻을 모아 전국장로수련회를 비롯한 주요 사업들을 잘 치르도록 기도와 협력해 주시길 바란다. 믿음으로 사랑 실천하는 전장연 임원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