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기관] 평단협 9차 실무임원회의, 12일 76주년 광복절 기념예배 개최

Google+ LinkedIn Katalk +

평단협 1호 소식지 발행

한국교회평신도단체협의회(대표회장 김경웅 장로, 이하 평단협)는 지난 7월 29일 평단협 사무실에서 제41-9차 실무임원회의를 화상회의로 진행했다.
경건예배는 사무총장 박성신 장로의 인도로 회계 남상균 장로 기도, 대표회장 김경웅 장로가 ‘환란을 통해 소망을’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회의는 대표회장 김경웅 장로의 사회로 사무차장 장현희 장로 개회기도, 서기 최석기 장로가 회원점명, 사무총장 박성신 장로가 전회의록 보고 및 경과보고, 안건토의, 사무총장 박성신 장로 광고, 대표회장 김경웅 장로가 폐회기도 했다.
안건으로는 제76주년 광복절 기념예배의 건은 오는 8월 12일 오후 6시 한국기독교100주년기념관 1층 그레이스홀에서 기독교하나님의성회 후원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1부 기념예배, 2부 특강 등의 순으로 진행키로 했다.
한편, 평단협은 지난 7월 평단협 소식지(NEWS) 1호를 팸플릿 형태로 발행했다.
대표회장 김경웅 장로는 “소식지 발간을 통해서 평단협 소식 및 사역을 공유하고자 한다”며, “코로나19 감염병 사태와 무더운 여름 삼복더위 속에서도 주의 은총 아래 회원님들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했다.
소식지에는 지난해 10월에 열린 제41회 정기총회부터 사무실 이전감사예배, 증경대표회장 및 41회기 임원상견례, 실무임원회의, 3.1운동 102주년 기념식, 71주년 6.25상기 구국기도회, 대표회장 동정 등을 담았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