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성경이 읽어지네!’
본 교단 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 이중지, 이하 장청)는 온라인 바이블 클래스(구약) ‘어 성경이 읽어지네!’를 2월 10일부터 3월 6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은 후 3월 8부터 개강한다.
온라인 바이블 클래스(구약)는 ‘생터성경사역원’과 협력하여 ‘어 성경이 읽어지네!’ 구약과정을 온라인 줌을 사용하여 청년들을 대상으로 12주간 진행하며, 청년들의 바쁜 일상을 고려하여 주중, 주말 반으로 나누어 저녁 8시에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한 ‘생터성경사역원’에서는 청년세대를 섬기는 마음으로 참가비 1만원에 수강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성경을 시대적 순서로 나열하여 이해하기 쉽도록 도움을 주어 전국의 청년들이 말씀과 더욱 친밀해질 수 있도록 기도로 준비하고 있다.
장청 이중지 회장은 “청년들이 온라인 줌을 활용하여 함께 모여 말씀을 듣고 강사와 소통하며 매일의 삶 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이 주인 되어 지는 삶이 되길 소망하며, 성경을 잘 모르거나 혼자 읽기가 부담스러운 분들도 참여하여 은혜받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등록은 포스터의 구글폼 QR 코드를 통해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장청 대한예수교장로회 청년회전국연합회)과 인스타그램(전국장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