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장청, 온라인 바이블 클래스 개강

Google+ LinkedIn Katalk +

‘어 성경이 읽어지네!’

본 교단 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 이중지, 이하 장청)는 온라인 바이블 클래스(구약) ‘어 성경이 읽어지네!’를 2월 10일부터 3월 6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은 후 3월 8부터 개강한다.

온라인 바이블 클래스(구약)는 ‘생터성경사역원’과 협력하여 ‘어 성경이 읽어지네!’ 구약과정을 온라인 줌을 사용하여 청년들을 대상으로 12주간 진행하며, 청년들의 바쁜 일상을 고려하여 주중, 주말 반으로 나누어 저녁 8시에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한 ‘생터성경사역원’에서는 청년세대를 섬기는 마음으로 참가비 1만원에 수강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성경을 시대적 순서로 나열하여 이해하기 쉽도록 도움을 주어 전국의 청년들이 말씀과 더욱 친밀해질 수 있도록 기도로 준비하고 있다.

장청 이중지 회장은 “청년들이 온라인 줌을 활용하여 함께 모여 말씀을 듣고 강사와 소통하며 매일의 삶 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이 주인 되어 지는 삶이 되길 소망하며, 성경을 잘 모르거나 혼자 읽기가 부담스러운 분들도 참여하여 은혜받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등록은 포스터의 구글폼 QR 코드를 통해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장청 대한예수교장로회 청년회전국연합회)과 인스타그램(전국장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