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회기 수석부회장 예비후보 예정자와 간담회
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 강찬성 장로)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전학수 장로)는 지난 5월 6일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의실에서 선거관리위원과 제82회기 수석부회장 예비후보자 예정자 간담회를 가졌다.
임원선거관리규정 제3장 입후보 제5조 6항에 의거 제82회기 수석부회장 입후보 지역은 수도권 서울강북지역이다. 이날 예비후보예정자로 정성철 장로(서울강북/성북중앙)만이 간담회에 혼자 참석했다.
선거관리위원장 전학수 장로는 “선거관리를 공정하게 하기 위해서 예비후보 등록일을 앞두고 예비후보 예정자 간담회를 열게 되었다”며, “임원선거관리규정에 의거해 잘 준수해 주길 바란다. 또한, 선거관리위원회는 저를 비롯한 위원들이 공정하게 잘해야 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임원선거관리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선거관리를 해주길 바란다. 이를 통해서 타 기관이나 총회에 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했다.
이날 유일하게 참석한 수석부회장 예비후보 예정자 정성철 장로는 “선거관리위원회가 정한 방침과 임원선거관리규정을 철저히 준수하여 남선교회전국연합회의 위상을 높이고, 아름다운 선거문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5월 20일까지 수석부회장 예비후보 등록접수를 받기로 했으며, 5월 23일에 수석부회장 예비후보 등록자의 서류심사를 거쳐 공고키로 했다. 또한, 오는 11월 18일에 수석부회장 후보 등록 접수를 마감키로 했다.
/박충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