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CTS, ‘TV여름성경학교’ 2주간 특별편성

Google+ LinkedIn Katalk +

한국교회 여름사역, 계속될 것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이하CTS)는 7월 26일부터 2주간 ‘TV여름성경학교’를 특별 편성해 성경학교를 진행하기 어려운 농어촌과 지역의 작은 교회들을 섬길 계획이다.
특별히 올해 ‘TV여름성경학교’는 기독교대한감리회,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고신·백석,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기독교한국침례회 등 한국교회 주요교단 교육국과 공동기획으로 진행돼 교회학교 현장에서 실제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진다.
첫째 주인 7월 26일부터 29일까지는 예장 합동, 예장 고신의 미취학 영유아 콘텐츠로, 둘째 주인 8월 2일부터 5일까지는 기감, 예장 백석, 기성의 초등부 콘텐츠로 구성돼 각 교단 교육국의 말씀, 공과, 체험활동 등 다채로운 성경학교 프로그램을 연령대에 맞춰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주목 받고 있는 CTS의 ‘예스토리’도 이번 ‘TV여름성경학교’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TS의 다음세대 마스코트인 ‘예삐’와 크리스천 크리에이터 ‘케이’가 함께 한국교회 역사의 현장을 직접 찾아가며 겪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은 ‘예스토리’가 우리 아이들에게 큰 재미를 전하며 건강한 신앙계승을 이루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TV여름성경학교’의 콘텐츠는 딜라이브 플러스에 정식 론칭 돼 IPTV로 만나볼 수 있으며 CTS의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TV성경학교’를 검색하면 설치 가능하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