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의도 따라 여전도회 정신 이어지길”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 최효녀 장로) 기획행정지원부는 지난 5월 9 일부터 10일까지 1박 2일간 제78회 72연합회 회장협의회를 진행했다.
예배는 기획행정지원부 부장 김 미순 장로 인도로 부회장 송정경 장 로 기도, 기획행정지원부 위원들이 찬양, 증경총회장 김동엽 목사(목민 교회 원로)가 ‘기도로 새 역사를 창 조하는 여성’ 제하 말씀, 부회계 이 영분 권사가 봉헌기도 후 김동엽 목 사가 축도, 회장 최효녀 장로 인사 기획국장 전은숙 목사가 광고했다.
김동엽 목사는 “하나님은 이 나 라를 우리에게 맡기셨고, 우리는 나 라를 위해 기도할 의무가 있다”며 “기도하는 한 사람 때문에 역사가 일어난다. 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기 도로 한국교회를, 이 민족을 그리고 가정과 자녀를 살리는 역사가 일어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장 최효녀 장로는 “하나님의 계 획과 뜻에 따라 세우심을 받은 신임 회장님들과 연임하시는 회장님들 모두가 하나님께 지혜를 구하며, 우 리를 세우신 의도와 목적에 따라 여 전도회 역사와 전통, 정신을 잘 이 뤄가길 바란다”며 “지도력 개발과 전국연합회 총회 준비를 위한 협의, 지연합회 발전책 모색을 위해 마련 된 이번 회장협의회를 통해 서로 소 통하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고 인사했다.
이후 기획행정지원부 위원 송경 희 권사 사회 및 기도로 서울여자대 학교 장경철 교수가 특강, 기획국장 전은숙 목사가 공동체훈련, 연합회 활성화를 위한 방안연구(조별 사례 발표)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석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