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장연 5차 임원회, 주요사업 검토

Google+ LinkedIn Katalk +

말씀으로 돌아가 복음 증언의 선교 사명 다해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박영호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8월 5일 서원경교회(황순환 목사 시무)에서 제 5차 임원회를 가졌다.
회장 박영호 장로는 “‘다시 말씀으로 돌아가자’라는 주제로 전국장로수련회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 반가운 얼굴로 만날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남은 주요 사업들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개회예배는 부회장 강구영 장로 인도로 감사 김종열 장로 기도, 서원경교회 황순환 목사가 ‘그 복음과 함께’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축도, 총무 주길성 장로가 광고했다.
황순환 목사는 “사도 바울이 주님을 위해서 목숨을 던지며 선교를 한 것은 내 목숨보다 귀중한 것을 발견한 뜻이 선교사명”이라며, “복음에 우리 마음 속에 들어가 생명력을 일으키게 하고 인생을 꿈틀거리도록 변화시켜 주실 줄 믿는다”고 했다.
황 목사는 “전국 3만 4천여 장로님들을 대표해 모인 임원 장로님들이 어느 곳에 가든지 복음의 능력이 일어나길 바라며, 하나님의 기쁨을 위해서 사명을 품은 삶을 통해 가는 곳마다 새로운 생명의 역사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회무처리는 회장 박영호 장로의 사회로 회장인사, 서기 권봉논 장로가 회원점명, 회장 박영호 장로가 개회선언, 회순채택, 회록서기 안윤선 장로가 전회의록 낭독, 총무 주길성 장로가 사업경과보고 및 계획보고, 회계 윤우병 장로가 회계보고, 안건심의, 총무 주길성 장로가 광고, 회장 박영호 장로가 폐회선언, 부회장 최석기 장로가 폐회기도 및 오찬기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 계획으로는 오는 9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더 케이 지리산가족호텔에서 제17회 엘더스쿨을 개최한다. 개회예배는 오후 2시에 드리게 되며, 등록비 1인 8만 원, 등록마감은 오는 8월 24일까지 마감한다. 등록방법은 전장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지노회별 10명 이상씩 등록을 당부했다.
또한, 오는 9월 2일 오전 7시 전국장로회연합회 후원으로 총회 군선교후원회 조찬기도회를 드린다.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탈북루트 탐방 등 소임원 선교지를 방문할 예정이다.
주요 안건으로는 회칙개정위원회(위원장 박영배 장로)가 상정한 회칙 개정의 건, 제4차 실행위원회 개최의 건 등을 논의했다. 또한, 3·4·5대 장로 표창은 오는 8월 24일까지 마감키로 했으며, 제17회 엘더스쿨시 기념증서를 수여할 예정이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