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 도우라 전하라, 가서 제자 삼으라
국제선교센터 & 우리공동체(대표 최석기 장로, 도성교회)는 지난 11월 4~7일 제주유스호스텔에서 ‘가라 도우라 전하라, 가서 제자 삼으라’는 주제로 ‘제8회 영적각성 선교대회’를 개최했다.
1부 개회예배는 운영위원장 김필순 장로 인도로 찬양사역자 김동일 목사의 찬양인도, 대표 최석기 장로가 환영인사 및 임원소개 후 기도, 루아흐워십선교 찬양, 상임고문 이정원 목사가 ‘복을 받은 사람’ 제하 말씀 후 쌀, 연탄, 장학금, 노숙인, 새터민, 농어촌 선교후원 헌금, 고문 강영록 목사가 헌금기도, 찬양사역자 차형은 찬양전도사의 특송, 이정원 목사가 축도, 선교센터 사무총장 오성관 장로가 광고했다.
둘째 날 아침 선교대회는 선교위원장 신광호 장로 인도로 고문 김권수 목사가 ‘여호와께서 선두로 가시리라’ 제하 말씀을 전했다. 둘째 날 저녁 선교대회는 고문 김시용 장로 인도로 고문강사 최성은 목사가 ‘하늘에 속한 이의 형상을 입으라’ 제하 말씀을 전했다. 셋째 날 아침 선교대회는 해외선교팀장 양영란 사모 인도로 선교협력위원 전재홍 목사가 ‘교회의 사명’ 제하 말씀을 전했다. 셋째 날 저녁 선교대회는 고문 임영식 장로 인도로 고문 정성진 목사가 ‘한국교회 위기 대응 방안’ 제하 말씀했다. 넷째 날 아침 선교대회는 선교협력위원 임태운 장로 인도로 고문 정성진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국제선교센터 & 우리공동체는 2025년 5월 초순경 북한선교를 위한 북중접경지역을 탐방하고 북녘땅을 바라보며 기도하는 백두산 일정을 계획하고 있다. 제8회 영적각성 선교대회는 전국에서 131명이 참가했다.
/서울본부장 구성조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