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부회장 예비후보 등록 마감 6월 20일
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 유춘봉 장로)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정성철 장로)는 지난 5월 13일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의실에서 제1차 회의를 갖고 선거 관리 업무를 시작했다.
경건회는 위원장 정성철 장로의 인도로 위원 김종학 장로 기도, 위원장 정성철 장로가 ‘영원한 사람’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로 마쳤다.
회무처리는 위원장 정성철 장로의 사회로 총무 문병효 장로가 회원점명, 개회선언, △조직 △선거관리의 건 등 안건토의, 회의록 채택, 총무 문병효 장로 광고, 위원장 정성철 장로가 폐회기도 및 폐회선언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선관위는 예비후보자 등록공고를 6월 20일 본보를 비롯한 평신도신문, 한국기독공보에 공고키로 했다.
수석부회장 예비등록일은 7월 25일 오후 5시까지로 등록접수를 받기로 했다. 또한 후보자 등록 접수 마감은 11월 14일 오후 5시까지 등록받기로 했다. 후보자 및 선거관리위원 연석회의는 8월 7일 오후 2시 갖기로 했다.
특히 투표방식은 임원선거 관리규정 제13조(선거) 3항 투표의 방식은 전자투표로 진행한다는 규정에 의거해 실시키로 하고, 공신력 확보를 위해 총회에서 시행하는 전자투표 동일 업체로 선정 실시키로 했다.
선거관리위원장 정성철 장로는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선거관리위원들께 감사드린다. 본격적인 선거 관리를 시작하면서 남선교회전국연합회가 총회 자치산하단체기관으로서의 본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며 “공명정대하고 바른 선거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힘써 섬기며 헌신하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