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아동부전국연합회(회장 김기창, 이하 전아연)는 지난 11월 5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지하 1층에서 제2차 중앙위원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최종섭장로의 인도로 직전회장 정만수 장로 기도, 교육훈련처 총무 김명옥 목사가 ‘보내심을 받은 사람’ 제하 설교, 최계 김종택 장로 헌금기도
후 김명옥 목사가 축도했다.
김명옥 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현실이 어렵고 우리가 교사로서 할 수 있는 일이 고민되어지나, 주님께서 우리를 보내주셨으니 우리에게 때에 따른 힘과 지혜, 용기를 주시리라 믿습니다”라며 “오늘 나의 나됨은 하나님으로부터 말미암은 것임을 알고 사랑, 충성, 사명으로 열정이 있으면 여러분의 사역이 더욱 형통있고 복될 줄 믿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교육자원부 아동부 지도 서가영 목사가 2021년 새공과 GPL-S 성경핵심공과 소개 및 총회 교육정책 설명을 했다. 서가영 목사는 “기존 6년 단위의 GPL 단점
을 보완하고 장점만 골라 3년으로 압축하여 공과를 제작했다”며 “주일에 배운 말씀이 가정에까지 이어져 말씀의 가정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연구를 했다”고 GPLS(특별판)의 새로운 포부를 이야기했다.
2부 회의는 회장 김기창 장로 사회로 전회장 박정기 장로 기도, 총무 배해열 장로 전회장 및 내빈소개, 서기 정대승 장로 회원점명, 회장 김기창 장로 개회선언, 회의록서기 이재옥 장로 전회의록 낭독, 감사 전인만 장로 상반기 감사보고, 회계 김종택 장로 회계보고, 총무 배해열 장로 사업 및 경과보고, 회의록서기 이재옥 장로 회의록채택, 회장 김기창 장로가 장로장립패를 증정하고 폐회기도로 마쳤다.
[교회학교] 전아연, 2차 중앙위원회 개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