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장연 선관위 5차 회의, 부회장·감사 등록 심사 및 추천 심의

Google+ LinkedIn Katalk +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이승철 장로, 이하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신중식 장로)는 지난 10월 25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5차 선거관리위원회 회의를 갖고, 지난 10월 21일부터 22일까지 등록을 받은 부회장 및 감사 입후보자를 심의했다.
1부 예배는 서기 정형석 장로의 인도로 회계 박영배 장로 기도, 위원장 신중식 장로가 ‘복음으로 살아가는 하나님의 사람들’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2부 회무처리는 선관위원장 신중식 장로의 사회로 서기 정형석 장로가 회원점명 및 전회의록 낭독, 안건 심의, 위원 조성오 장로가 폐회기도했다. 안건으로는 △제50회기 부회장 등록 심사 및 추천의 건 △제50회기 감사 등록 심사 및 추천의 건 △제50회 정기총회 선거관리위원회 준비의 건 △선거관리 규정 보완의 건 등을 심의 및 논의했다.
전장연 선관위는 ‘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선거관리규정’ 제3장 입후보 제7조(후보자 등록) 3항 “부회장, 감사 후보자는 총회 30일 전 협의회 추천을 받아 등록하여야 한다”에 의거해 부회장, 감사 후보자들을 심의했다.
부회장 후보자 자격은 임원선거관리규정 제3장 6조 3항에 의거해 △지노회 회장 또는 그 직을 역임한 자 △현재 시무 교회에서 7년 이상 근속하고 있는 장로 △여 부회장은 현재 시무교회에서 근속하고 있는 장로로 여성위원회에서 지역협의회로부터 추천을 받아, 임원회에 추천하고 임원회는 1인을 선정하여 선관위 등록 후 총회에서 선출 △부회장 후보자는 소속 지노회장로회의 상회비 및 개인의 분담금을 완납한 자이어야 한다.
감사 후보자 자격은 임원선거관리규정 제3장 6조 4항에 의거해 지노회 정·부회장 또는 그 직을 역임한 자 △현재 시무 교회에서 5년 이상 근속하고 있는 자 △강북지역, 강남지역, 중부지역, 서부지역 협의회(동부지역 제외)가 추천한 장로 △감사 후보자는 소속 지노회장로회의 상회비 및 개인의 분담금을 완납한 자이다.
부회장·감사 후보자는 임원선거관리규정 제3장 제8조(등록서류) 3항 부회장, 감사 후보자는 등록원서, 소속노회 장로회 추천서, 소속협의회 추천서, 회의록 사본(추천을 결의한), 이력서 및 가족관계등록부, 무흠 시무장로 확인서, 사진 등을 제출해야 한다.
전장연 선관위는 미등록된 부회장 2명(강북·강남지역), 감사 2명(강남·중부지역)에 대해 오는 11월 2일까지 후보 등록을 추가로 서류를 접수 받기로 했다. 등록서류 미비자에 대해서는 11월 2일까지 미비 된 등록 서류를 보완하여 접수 받기로 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