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아이 스틸 빌리브”, 19일 개봉

Google+ LinkedIn Katalk +

기적을 노래하는 감동 실화 러브스토리

세계적인 CCM 팝 가수의 실화 러 브스토리를 담은 영화 ‘아이 스틸 빌 리브(I Still Believe)’가 오는 1월 19일 국내 개봉한다.

개봉 당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던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는 20대 초반 가수를 꿈꾸는 ‘제레미 캠 프’가 운명의 연인 ‘멜리사’를 만난 후, 그녀가 암에 걸리자 사랑하는 사 람을 위해 기적을 노래한 감동 실화 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암에 걸린 멜 리사와의 결혼을 결심한 제레미의 눈 빛에서 굳은 의지를 엿볼 수 있으며, 가족들의 근심 어린 걱정에도 멜리사 와의 연인이 운명임을 확신하는 그의 모습은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제레미 캠프는 미국 CCM계의 가 장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인정받는 가 스펠음악협의회 ‘도브 어워즈’ 5회 수 상을 비롯해 ‘ASCAP 뮤직 어워즈’ 작 곡가상, ‘리더스 초이스 뮤직 어워즈’ 최우수 남성 아티스트를 수상했다. 이외에도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그 래미 어워즈’에 노미네이트 됐고, ‘AC 라디오’ 10주 연속 1위를 포함, 6개 곡 이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제레미 캠프는 “나는 신앙 덕분에 힘든 시기를 극복했다. 그것을 나누 지 않을 이유가 없다. 내가 만든 음악 안의 희망을 영화를 통해서 보여주 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라며 자신 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영화화된 것 에 대한 기쁨을 표현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