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찾으시는 한 사람”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 은정화 장로)는 옥합선교회(이사장 한기순 권사) 주관으로 지난 3월 4일 여전도회관 2층 대강당에서 3월 선교여성의 날을 열었다.
이번 선교여성의 날 강사는 아시아미션 7265 김영석 목사로, 현재 태국 CCT(Chrch of Christ in Tailand) 10개 노회와 TKBC 선교사로 사역하고 있다.
예배는 이사장 한기순 권사 인도로 부이사장 이증수 권사 기도, 서기 서영란 장로 성경봉독, 여전연 옥합선교회 이사회 특송, 김영석 목사가 ‘한 사람을 찾습니다’ 제하 말씀, ‘김영석(임미숙) 선교사의 사역을 위해’, ‘옥합선교회를 위해’, ‘72연합회 선교사역과 국가와 민족을 위해’ 합심기도 했다.
김영석 목사는 “태국기독교협의회는 선교 198주년을 맞이했지만, 복음화율은 1%에 불과하다. 하지만 하나님이 사용하시는 한 사람을 통해 태국선교는 이어질 것이다”며, “하나님은 하나님께 집중하는 믿음의 한 사람을 통해 위기의 시대를 살아가게 하시며, 지금도 찾고 계신다. 하나님이 찾으시는 믿음의 한 사람이 우리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회계 서부숙 권사 봉헌기도, 이사장 한기순 권사 선교보고, 김영석 목사 축도, 회장 은정화 장로 인사, 선교국장 박정남 목사가 광고했다.
회장 은정화 장로는 “옥합선교회 회원은 전국연합회 및 연합회 전회장들로 구성되며, 다음세대와 열방을 위해 귀한 역할을 맡고 있다”며, “은퇴가 없는 옥합선교회 회원분들이 하나님이 찾고 계신 한 사람으로 쓰임 받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박성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