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행위원회에 인준 요청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이승철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5월 18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임시임원회를 개최하고, 사무국장 인준의 건 등 안건을 논의했다.
개회예배는 부회장 백형 장로의 인도로 감사 이복경 장로 기도, 회장 이승철 장로가 ‘복음으로 살아가는 하나님의 사람들’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회무처리는 회장 이승철 장로의 사회로 서기 길근섭 장로 회원점명, 회장 이승철 장로가 개회선언 및 인사, 회록서기 이영묵 장로가 전회의록 낭독, 총무 김행복 장로가 경과보고, 회계 윤우병 장로가 회계보고, 인사위원장 신중식 장로가 인사위원회 보고 후 △사무국장 인준의 건 △인사규정 개정의 건 △전국장로회연합회 사무실 인테리어의 건 등의 안건심의, 총무 김행복 장로가 광고, 회장 이승철 장로가 폐회선언 및 폐회기도 했다.
인사규정 개정의 건은 인사관리규정 제2장 임용 제4조(직원채용) 3항을 수정하고, 제4장 제21조(구성) 2항 위원 ‘수석부회장, 총무, 서기, 회계, 회록부서기, 부서기’로 부서기를 추가하여 개정키로 했다.
인사위원장 신중식 장로는 서류심사 및 면접전형에 대한 건에 대해 ‘최고 득점 지원자 동점자가 나올 때는 전원을 임원회에 추천하기로 했다’는 결의를 보고하고, 최고 득점 지원자에 동점자 2인이 나와 인사위가 추천한 2명 중 김안수 장로를 만장일치로 결정을 결의하고, 실행위원회에서 인준을 요청키로 하고, 사무국장을 결정한 투표용지를 즉석에서 폐기하기로 결의했다.
/박충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