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경북노회 장로회, 수석부회장 유고에 따른 임시총회

Google+ LinkedIn Katalk +

단독 등록한 김문열 장로 수석부회장 당선

경북노회 장로회(회장 박재동 장로)는 지난 8월 13일 경북노회 회관에서 임원 및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석부회장 유고에 따른 제54회기 임시총회 및 실행위원회를 개최하고, 단독으로 후보 등록한 부회장 김문열 장로를 수석부회장으로 선임키로 했다.
1부 예배는 감사 윤영호 장로(하늘소망)의 인도로 감사 남광수 장로(서남) 기도, 부회장 김문열 장로(남산) 성경봉독, 노회장 김성식 목사(서대구)가 ‘다윗의 승리’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축도했다.
2부 회무처리는 회장 박재동 장로(서남)의 사회로 전회장 황병국 장로(하늘소망) 인사, 서기 김영대 장로(내당) 회원점명, 회장 박재동 장로 개회선언, 회록서기 배용환 장로(하늘소망) 전회의록 낭독, 총무 이현우 장로(제일)가 경과보고, 회계 권태삼 장로(삼덕) 회계보고, 수석부회장 유고에 따른 후도 등록결과를 보고한 후, 단독출마한 부회장 김문열 장로를 수석부회장으로 당선이 결정됐다. 이어 총무 이현우 장로 광고, 전회장 이성웅 장로(하늘소망)가 폐회기도 했다.
수석부회장으로 당선된 김문열 장로(남산)는 “더 열심히 하라는 주님의 명령으로 받들고 회장을 잘 보좌하여 맡겨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는 수석부회장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구지사장 이상호 장로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