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명성교회 · 대구월배교회 · 동성교회 수상
교회학교 중·고등부 전국연합회(회장 정범 장로)는 지난 8월 19일 청주 복대교회(신조우 목사 시무)에서 제40회 전국학생찬양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전국학생찬양경연대회에 참여한 200여 명의 학생들은 합창, 중창, 워십 등 3개 부분에 20팀으로 나뉘어 참가해 창조주 하나님과 구원의 기쁨을 믿음과 마음과 영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연했다. 이날 참가한 학생들은 각 지노회와 권역별 협의회 대회를 통한 치열한 경쟁을 통해 전국대회에 오른 쟁쟁한 실력을 가진 팀들이다.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홍영택 장로 인도로 전회장 연동희 장로 기도, 회의록서기 조영미 장로 성경봉독, 동성교회 쉐카이나 워십팀 특송, 복대교회 신조우 목사가 ‘사울이 길을 가다가’ 제하 말씀을 전했다. 이후 총회 교육자원부 윤마태 목사가 축도했다.
이후 부총무 고철준 집사 사회로 회장 정범 장로가 내빈 소개 및 인사말씀, 교육자원부 부장 윤마태 목사가 격려사, 총무 박영규 장로가 광고했다.
찬양 경연대회는 회장 정범 장로가 개회선언 후 청주CBS 이한솔 아나운서와 청주 일신여고 이예안 학생이 부문별 전문성과 공정한 평가를 위해 선정한 5명의 심사위원을 소개, 청주 일신여고 노아(노래하는 아이들) 합창단이 특별찬양을 선보였다.
수상팀은 △합창부문 명성(대상), 상당(금상), 복대(은상) △중창부문 대구월배(대상), 충성·영광(금상), 한남제일·번암·내당(은상) △워십부문 동성(대상), 새성남·대전영락(금상), 발산·상원·성안·드높은·과천·충성·치유하는·에덴(은상).
/충청지사장 강호준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