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51회 전국장로수련회 5월 1일부터 31일까지 1차 등록기간

Google+ LinkedIn Katalk +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길근섭 장로, 이하 전장연)는 오는 7월 2일부터 4일까지 경주더케이호텔을 비롯한 경주일원에서 ‘우리, 다시 세상의 빛으로’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제51회 전국장로수련회 1차 등록기간을 오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로 정했다.
전장연 1차 등록기간은 5월 31일까지로 정하고, 최종 등록기간은 6월 2일부터 10일까지로 정했다. 1차 등록기간에 한해 등록비 반환이 가능하지만, 최종등록기간에는 등록비 바환이 불가하다. 수련회 등록비는 1인당 22만 원, 무숙박노회(포항, 포항남, 울산, 경동) 및 제주노회는 1인당 16만 원으로 정한바 있다.
주요 강사진에는 개회예배는 부총회장 정훈 목사, 수요예배는 명성교회 김삼환 원로목사, 은혜의시간에는 광석교회 김동찬 목사, 대전제일교회 김철민 목사, 영성집회는 미래목회연구원장 민경설 목사,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 사능교회 강인구 목사, 특강은 동안교회 김형준 목사, 서희건설 회장 이봉관 장로, 통독교회 조병호 목사, 청주서남교회 장승권 목사, 양산중앙교회 정지훈 목사, 산성교회 김응신 목사, 흰돌교회 이수일 목사, 폐회예배는 대전세계로교회 김성기 목사 등이 강사로 나서게 된다. 그리고 C채널과 함께의 시간에는 최형만 목사, 관현맹인예술단, 누리무리찬양단, 팬텀프렌즈가 출연한다.
이번 전국장로수련회 메인 행사장은 경주 더케이호텔로 숙소는 교원드림센터, 켄싱턴리조트, 한화리조트, 유스호스텔(파랑새, 신라, 리멤버) 등에서 분산될 예정이다. APEC정상회담으로 인해 일부 호텔 및 리조트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불가피하게 기존 숙소 변경과 함께 숙소를 늘리게 됐다. 이로 인한, 전국장로수련회참석자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제2차 수련회 준비위원회를 오는 6월 10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안전하고 은혜가 넘치는 성공적인 수련회가 되도록 지난 3월 24일부터 회장 길근섭 장로를 시작으로 순서를 정해 전장연 임원 및 지노회 장로회장들이 담당해 기도를 하고 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