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대학원] 한국장로대학원, 하반기 개강예배

Google+ LinkedIn Katalk +

부름의 사명위해 달려가는 대학원 되길

한국장로대학원(원장 박래창 장로)은 지난 11월 12일 영락교회 50주년 기념관 에서 2020학년도 하반기
개강예배 및 제22기 4학기·제23기 2학기 강의를 개강했다.
개강예배는 교무부장 박화섭 장로의 인도로 학생부장 나선환 장로 기도, 23기 총무 황원준 장로가 성경봉독, 예능교회 조건회 목사가 ‘피동 안에 능동’ 제하 말씀을 전하고 축도, 서기이사 심영식 장로가 원장 박래창 장로를 대신해 격려 및 인사,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내외빈 소개 및 광고 했다.
조건회 목사는 “부름의 사명을 위해 달려가는 장로대학원의 원우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예능교회 조건회 목사가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라는 제목으로, 서울대 김병연 교수가 ‘사회경제(그리스도인의 경제관)’ 이란 제목으로 각각 강의했다.
한국장로대학원은 이날 개강예배 및 개강을 시작으로 22기 4학기·23기 2학기 합동으로 하반기 학사일정을 진행하게 된다. 11월 19일에는 김형태 박사가 지도력(청지기, 항존직), 11월 26일에는 김운성 목사가 신앙생활(직분자의 신앙생활), 12월 3일에는 김명엽 장로가 예배와 음악(교회음악), 12월 10일에는 김철민 목사가 선교학(문화와 선교), 박경수 교수가 교회와 신학(장로교회의 정체성과 방향성), 12월 17일에는 신형섭 교수가 신앙교육의 도전과 방향, 종강예배 등으로 이어진다.
한편, 한국장로대학원은 제24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학제는 2년 과정 4학기이며, 수강일정은 매월 둘째, 넷째 목요일이다. 원서교부 및 원서접수는 내달부터 내년 2월까지이며, 입학 예정일은 3월 초이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