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총회 부총회장 예비후보 등록 접수

Google+ LinkedIn Katalk +

본 교단 총회(총회장 신정호 목사)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순미 장로)는 오는 2월 26일(금) 오후 5시까지 총회 임원선거조례 제2장 제2조 제3항의 다호와 임원선거조례 시행세칙 제6조 2항에 의거해 제106회 총회 부총회장 예비후보 등록신청서를 접수한다.
지역안배에 따라 목사 부총회장 후보자 신청이 가능한 지역은 중부지역(14개 노회)과 장로부총회장 후보자 신청이 가능한 지역은 서울강남지역(12개 노회)이다.
제출서류는 △부총회장 예비 후보 등록신청서 1부(총회 임원선거조례 소정양식) △주민등록등본 1부 △노회 소속 증명서 1부 등이다.
목사부총회장 후보는 목사 임직 20년 이상, 해 지역 각 노회에서 교회, 노회, 총회, 기관 중에 10년 이상 근속하고, 노회장을 역임하고 총회 총대 경력 7회(7년) 이상을 봉사한 자이다.
장로부총회장 후보는 해 지역 각 노회의 시무교회에 임직 7년, 근속 7년 이상을 봉사한 장로 총대 중에 노회장, 총회 임원, 각 부·위원회 임원, 위원(이사) 총회 총대 7년 이상, 산하기관 회장 등의 경력 중 하나를 역임한 총대이다.
특히, 당회기에 부총회장 후보로 출마 예정인 목사, 장로는 당해년 2월 말까지 별도 양식의 예비후보등록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때 총회 임원 및 총회 상임부, 위원회(특별위원회 포함)의 부, 위원장직에 있는 자는 사임서를 동시에 제출해야 한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