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대입관련 영상 72편 공개

Google+ LinkedIn Katalk +

온라인 통한 입시정보 꾸준히 제공

숭실대학교(총장 장범식)는 8월 3일부터 수험생, 학부모, 고교 교사에게 필요한 다양한 입시 정보 영상 72편을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각종 대규모 입학 설명회와 박람회가 취소되고 있는 상황에서 자세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상은 △2022학년도 알기 쉬운 대입전형 안내 9편 △학과 교수와 학생이 전달하는 전공 소개 15편 △합격생 노하우 인터뷰 11편 △대학생활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는 브이로그 12편 △재학생 진로설계 인터뷰 5편 △학부모 대상 온라인 전형 세미나 2편 △숭실대 홍보 대사 미소가 취재한 학과와 합격자 인터뷰 18편 등 7가지 테마 총 72편으로 구성된다.

특히, 2022학년도 알기 쉬운 대입전형 안내 편은 재학생들과 입학 사정관들이 입시에 대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질문하고 답변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학과 교수와 학생이 전달하는 전공소개 편은 거꾸로 면접, 게임 등 재미있는 요소를 더해 수험생 등 교육 수요자들의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후 온라인 설문에 참여한 수험생들에겐 선착순으로 대입 관련 입시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상훈 입학처장은 “누구나 언제든 자세한 대입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형별 자세한 설명과 대학 구성원의 다양한 생각을 담은 학과별 영상을 다채로운 형식을 사용하여 준비했다. 입학 정보에 대한 접근성과 전달력 향상을 위해 꾸준히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