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한국CBMC, 신년인사회

Google+ LinkedIn Katalk +

“그리스도의 뜻 따라 걷는 한 해 되길”

한국기독실업인회(중앙회장 이대식, 이하 한국CBMC)가 지난 1월 6일 CBMC 중앙회관에서 ‘신년인사회’를 온라인 라이브로 개최했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남광주지회 류재원 회장 인도로 김영구 중앙수석부회장 기도, 해외 한인CBMC 4개 총연합회 회장들의 영상 새해인사, 전기철 삼성지회 지도목사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 제하 말씀을 통해 “2022년 예수 그리스도의 뜻을 따라 걸어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후 한국CBMC 이대식 중앙회장 신년사, 김승규 명예회장, 김현수 부산총연합회 회장, 전미숙 빛고을지회장, 153지회 고설남 대표, 강산지회 윤소희 대표 새해인사, 송완주 70주년 TF팀장이 한국CBMC 70년사 ‘은혜의 70주년,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발간을 보고했다.

이대식 중앙회장은 “하나님께서 CBMC에게 하라고 하신 일은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하는 것이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의 사명인 전도와 양육, 리더십 개발, 일터 변화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모든 회원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인도해 주실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CBMC는 2월 24일 제55차 정기총회를 열고, 8월에는 부산에서 제48차 CBMC 한국대회를 개최한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