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회장 초청간담회

Google+ LinkedIn Katalk +

“화합과 봉사, 헌신에 최선을 다할 것”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류재돈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1월 26일 만복림에서 제50회기 전회장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회장 류재돈 장로 인도로 제34대 회장 김범렬 장로 기도, 제25대 회장 김덕증 장로가 ‘화목하게 하는 직분자로 살아가라’ 제하 말씀 후 주기도로 마쳤다.

김덕증 장로는 “장로님들은 인내할 줄 알아야 하며 인내하기 위해서는 기도가 필요하다”며, “하나님께서 땅에 있는 성도, 정결한 성도를 통해 항상 나의 즐거움이 있다 말씀하셨듯, 우리가 웃을 때에 교회가 웃고 우리 가족이 웃을 것이다. 항상 웃음 꽃을 피우는 장로님들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부 사업보고는 총무 길근섭 장로 사회로 회장 류재돈 장로 인사, 총무 길근섭 장로가 전회장 소개 및 사업보고 후 제36대 회장 박래창 장로가 기도했다.

류재돈 장로는 “하나님께서 저희들에게 ‘화목케 하라’는 명령을 주셨기에 화목이 첫째 우리가 해야 할 일이라 생각한다”며 “이를 위해 양보하고 이해하고, 헌신하며 섬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임원들은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하며, 69개 지노회 장로회가 한 덩어리가 되고 화합하고 봉사하며 섬기는 데에 최선을 다하는 전장연이 되도록 노력하고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석상진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