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데이빗밴드, 2집 ‘Jesus our hope’ 발매

Google+ LinkedIn Katalk +

“듣는 모두가 주께 속한 자로 살아가길”

예배, 문화컨텐츠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이 땅에 이루고자 하는 목적으로 찬양 사역을 이어오고 있는 데이빗밴드가 2집 앨범 ‘Jesus our hope’를 지난 4월 8일 발매했다.

이번에 발매된 ‘Jesus our hope’는 우리가 믿고 사랑하는이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 삶의 길이자 진리요 생명(요 14:6)이며 우리를 영원히 진리로 이끄시는 영광의 소망(골 1:27)이심을 전한다.

또한 죽음을 통해 사랑을 증명하시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예수께서 변함없는 유일한 우리의 소망이 되시어 영원히 찬양받으실 것임을 선포한다.

데이빗밴드는 “우리의 소망 되신 예수를 깊이 알고 굳게 잡아, 듣는 모두가 주님께 속한 자로 살아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 부디 많은 이들에게 복음으로 전해져 주님을 찬양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로 대구·경북 지역에서 찬양사역을 하고 있는 데이빗밴드는 무너져가는 청소년, 청년 세대에게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할렐루야’, ‘주의 사랑은 소망’, ‘주 예수 내 산 소망’, ‘영원히 다스리시는 왕’, ‘아멘:주의 영광 이 곳에’, ‘미션’, ‘주의 사랑은 소망(inst)’, ‘미션(inst)’ 등 8개의 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