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장연 선관위, 1차 회의

Google+ LinkedIn Katalk +

공명정대한 선거관리 업무 다짐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류재돈 장로, 이하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철 장로)는 지난 4월 13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선거관리규정 제2장 선거관리위원회 제5조(조직 및 활동)에 의거해 제1차 회의를 갖고, 선거관리위원회 조직 및 공정선거관리를 서약하고 선거관리업무에 돌입했다.
예배는 선거관리위원장 이승철 장로의 인도로 위원 김은기 장로 기도, 이승철 장로가 ‘주여 화목하게 하소서’ 제하 말씀을 전하고 주기도로 마쳤다.
선거관리위원장 이승철 장로는 “화목을 위한 믿음이 우리 삶의 전제가 되고 우리 삶의 목표가 되고 지표가 되어야 할 것”이라며, “화목의 사도로 부름받은 전장연의 모든 회원들이 믿음에 기초한 말씀에 행함으로 인해서 세상과도 화목하고, 그 어떤 기관과도 화목하기 위해 앞장서야 한다. 화목을 위해서 먼저 하나님과의 믿음 관계가 분명하게 자리 잡는 전장연 50회기가 되길 바라고, 선거관리위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회의는 선거관리위원장 이승철 장로의 사회로, 회장 류재돈 장로 인사, 총무 길근섭 장로가 참석자 소개 및 제50회기 주요사업 소개, 선거관리위원장 이승철 장로가 안건 진행, 선거관리위원회 조직, 선거관리위원 ‘공정선거 관리를 위한 각서’ 작성, 총무 길근섭 장로가 광고, 위원 장도준 장로가 폐회기도, 선거관리위원장 이승철 장로가 폐회선언했다.
전장연 선거관리위원회 조직으로 서기 김은기 장로(영주/성내), 회계 윤우병 장로(영등포/양평동)를 선임키로 했으며, 수석부회장 예비후보 등록일, 후보등록일 등을 논의하고 본보를 통해 총회 180일 전에 수석부회장 후보등록 공고를 게재키로 했다.
회장 류재돈 장로는 “어려운 직분을 맡아주신 선거관리위원장 이승철 장로님을 비롯한 선거관리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서 선거관리위원회가 공명정대하게 선거관리를 잘 해주셔서 질서가 잘 정돈 되었다고 생각한다. 불법선거를 하지 않고 전장연 임원선거관리규정대로 선거관리위원들께서 잘 해주시리라 생각하며, 도울 길이 있으면 돕도록 하겠다”고 인사했다.
수석부회장 후보자는 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선거관리규정 제3장 입후보 제7조(후보자 등록) 1항에 의거해 총회 150일 전 예비 후보로 등록하여야 하며, 총회 90일 전 협의회 추천을 받아 후보등록을 해야 한다.
부회장 및 감사 후보자는 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선거관리규정 제3장 입후보 제7조(후보자 등록) 3항에 의거해 총회 30일 전 협의회 추천을 받아 등록해야 한다.
단, 협의회 추천은(임원선거관리규정 제3장 제7조 2항) 후보 등록일 30일 이내로 해야 하며, 추천 방법은 협의회 실행위원회가 추천 결의해야 한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