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서울장신, ‘광복절 기념 음악회’ 개최

Google+ LinkedIn Katalk +

시민 위한 특별한 초대, 전석 사전예약 무료공연

서울장신대학교(총장 황해국 목사)는 8월 15일(월) 오후 7시 30분 서울장신대학교 해성홀(경기광주역)에서 77주년 광복절을 기념하고, 경기도 광주시민은 물론 지역 예술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평화를 잇다, 쉼을 잇다’라는 주제로 광복절 기념음악회를 개최한다. 경기도 광주시가 후원하는 이번 음악회는 광복절 77주년을 기념하여 1,000석을 무료 초대(사전예약제) 방식으로 진행한다.

대중적인 힙합 아티스트부터 정상의 클래식 연주자, 경기민요 국악인과 대규모 합창단이 참여하는 이번 연주는 광주 출신의 힙합 뮤지션 정상수, 테너 임재홍 교수와 소프라노 조경화 교수, 풍류대장에 출연하여 화제가 된 국가무형문화재 경기민요 이수자 견두리, 대중문화와 CCM을 노래하는 제이콥 권, 가스펠 합창단 빅과이어, 바리톤 김민성, 색소포니스트 김종철이 출연하며 서울장신대학교 안창용 교수가 연출, 남강훈․한아름이 사회를 맡았다.

2022 광복절 기념음악회를 주관하는 서울장신대학교 황해국 총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삶에 지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쉼이 되며, 나아가 학교의 많은 역량과 환경들이 지역 시민들에게 다리가 되어 조금 더 쉽게 문화 공간과 배움으로 연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공연 관람 및 초대 문의는 031-799-9199에서 가능하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