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전장연, 산하기관 임원 초청 간담회

Google+ LinkedIn Katalk +

함께 협력하는 전장연과 산하기관 될 터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황진웅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12월 15일 전장연 르비딤홀에서 제51회기 산하기관 임원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는 전장연 회장 황진웅 장로, 수석부회장 박영호 장로, 총무 이영묵 장로, 서기 주길성 장로, 회계 박성기 장로, 사무국장 김안수 장로, 한국장로신문사 전무 장현희 장로, 한국장로대학원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 전국장로산악회 회장 이상복 장로, 한국장로성가단 단장 홍경모 장로가 참석했다.
간담회는 총무 이영묵 장로의 사회로 한국장로대학원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 기도, 회장 황진웅 장로 인사, 총무 이영묵 장로가 임원소개 및 인사를 한 후 간담회를 가졌다.
회장 황진웅 장로는 “전장연이 그동안 산하기관과 간담회를 가진 적이 별로 없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다. 먼저 전장연에서 제안 드리고 싶은 사항, 협조사항들을 비롯해 산하기관의 애로사항 건의사항들을 서로 나누며 이야기하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기에, 제51회기가 출범하자마자 제일 먼저 간담회의 시간을 갖게 되었다”고 했다. 또한, “간담회를 통해서 전장연과 산하기관의 협력을 통해서 전국 3만 4천여 장로회원들이 장로회의 정체성을 바로 세우고 협력하며 함께 51회기를 꾸려 나갈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간담회를 통해서 전장연과 산하기관이 겪고 있는 고충들을 나누었고, 함께 협력해 상생하며 발전해 갈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