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총회, 성탄축하예배

Google+ LinkedIn Katalk +

참된 평화 교회와 세상에 퍼지길

본 교단 총회(총회장 김의식 목사)는 지난 12월 22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그레이스홀에서 ‘2023 총회 성탄축하예배’를 총회유지재단(이사장 이순창 목사) 주관으로 드렸다.
총회 유지재단 서기이사 공석초 목사의 인도로 부총회장 윤택진 장로 기도, 총회 유지재단 회계이사 박주은 장로가 성경봉독, 연신교회 브니엘 중창단 찬양, 총회유지재단 이사장 이순창 목사가 ‘하나님께 영광, 우리에게 평화’ 제하 말씀, 공석초 목사가 유지재단이사 및 내빈소개, 부총회장 김영걸 목사가 축도, 총회 사무총장 김보현 목사가 광고했다.
이사장 이순창 목사는 “오늘 예수 그리스도를 앞서서 섬기고 헌신하는 동역자들이 총회 성탄축하예배의 자리에 모였다.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예수가 오심으로 말미암아 죄인이 회개하고 돌아오고, 예수로 말미암아 이 땅에 생명이 주어졌기에 삶의 현장에서 평안과 기쁨으로 나아가 이 세상을 살아 가는 것”이라며, “본 교단 9천 500여 교회가 교회마다 성령으로 평안이 더해지길 바라며, 그리스도의 참된 평화가 우리의 심령 속에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총회는 지난 12월 29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그레이스홀에서 종무예식을 가졌으며, 명년 1월 2일 오전 11시 같은 장소에서 2024년 총회 시무예식을 가질 예정이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