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 강남협·강장협, 2024 연합 신년하례회

Google+ LinkedIn Katalk +

남선교회서울강남협의회(회장 어기식 장로, 이하 강남협)와 강남지역장로협의회(회장 조한원 장로, 이하 강장협)는 지난 1월 4일 미래를사는교회(이상용 목사 시무)에서 2024년 연합 신년하례회를 강남협 주관으로 개최했다.
예배는 강남협 회장 어기식 장로의 인도로 강장협 회장 조한원 장로 기도, 강남협 서기 고창용 장로가 성경봉독, 코람데오중창단 찬양, 미래를사는교회 이상용 목사가 ‘씨름꾼 야곱이 다리를 절게 되다’ 제하말씀, 강남협 직전회장 박병준 장로가 ‘나라와 국가 지도자를 위해’, 강장협 직전회장 민덕규 장로가 ‘한국교회와 본교단을 위해’, 강남협 수석부회장 김종학 장로가 ‘강남협, 강장협 발전을 위해’라는 제목으로 특별기도, 이상용 목사가 축도, 강장협 총무 김형정 장로가 광고했다.
이상용 목사는 “오직 하나님의 힘으로 나아가는 2024년이 되길 바란다. 나의 힘으로 뭔가를 할 수 있다는 착각에 빠져 살 것이 아니라, 우리의 자존심과 욕심을 내려 놓고 하나님이 주신 능력으로 살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강남협 총무 박건영 장로의 사회로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 김영창 장로와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박영호 장로가 격려사, 남선교회서울강북협의회 회장 이운성 장로와 강북지역장로협의회 회장 천명선 장로가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인사 및 친교의 시간에는 내빈 및 전회장 소개, 각노회별 회장, 총무 및 참가회원 소개, 강남협과 강장협 임원 소개, 미래를사는교회 당회원 소개, 강남협 전회장 장현희 장로가 마침기도 했다.
/박충인 기자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