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박영호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1월 16일 서울 중구에 소재한 만복림에서 제52회기 증경회장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회장 박영호 장로의 인도로 제39대 회장 지용수 장로 기도, 제28대 회장 신상옥 장로가 ‘임마누엘 하나님’ 제하 말씀을 전한 후 주기도로 마쳤다.
신상옥 장로는 “강하고 담대한 마음으로 52회기 전장연을 잘 이끌어 주길 바란다”며, “52회기의 주요 사업들이 하나님 여호와께서 함께 하심을 믿고 의지하며 전장연이 하나님 보시기에 기뻐 쓰임받으며 영광 돌려 드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2부 사업보고의 시간에는 총무 주길성 장로의 사회로 회장 박영호 장로 인사, 총무 주길성 장로가 증경회장 소개, 총무 주길성 장로가 △제52회기 주요사업 △제52회기 특별위원회 구성 △상임위원회 구성 건 등의 사업보고를 한 후 3부 오찬 및 간담회를 갖고, 제25대 회장 김덕증 장로가 오찬 및 마침기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회장 박영호 장로는 “건강한 모습으로 증경회장님들을 뵙게 되어 감사 드린다. 52회기가 ‘다시 말씀으로 돌아가자’라는 주제로 출범했는데, 증경회장님들의 많은 기도와 격려를 부탁 드린다”며, “52회기가 말씀으로 돌아가 하나님의 말씀을 지켜 행하기 위해 우리의 이웃을 돌아보며 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서는 전국장로회연합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인사했다.
간담회는 50주년 관련 50년사 편찬과 관련해 전국장로회연합회 이름으로 지어진 교회 찾기 등 주요 사업과 관련된 고언이 있었다.
/박충인 기자
[전장연 ] 전장연, 증경회장 초청간담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