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안에서 협력해 활성화 이루길 기도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박영호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6월 12일과 19일에 산하기관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총무 주길성 장로의 사회로 회장 박영호 장로 인사, 산하기관장 감사인사,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회장 박영호 장로는 “산하기관이 활성화 되는 것이 전국장로회연합회도 활성화 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며, “서로 협력해서 잘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과 협조를 부탁드린다. 또한,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들이 협력해서 지금까지 잘 이루어 온 줄 믿는다. 전장연에 속한 산하기관이 활성화되도록 함께 기도하자”고 인사했다.
한국장로대학원 이사장 심영식 장로는 “전국장로회연합회에서 많은 홍보와 산하기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린다”며, “감동적이고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장로 교육에 앞장서서 전국장로회연합회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전국장로산악회 회장 이윤채 장로는 “조용하면서 굳건한 리더십을 보여주시는 회장 박영호 장로님과 임원들이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셔서 감사하다. 전국 3만 4천여 장로회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서 최선 다하겠다”고 했다.
한국장로성가단 단장 김순환 장로는 “코로나 침체 위기를 넘어 올해부터는 다시금 부흥의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을 멈추지 않고 열정을 다해 찬양하겠다.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한국장로신문 사장 유호귀 장로는 “발전기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 신문사가 적자 없이 흑자 경영으로 돌아설 수 있도록 역사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신문사가 발전하는데 원동력의 역할을 감당해 주셔서 감사하며, 회장 박영호 장로님과 임원들의 협력이라고 생각하며 항상 감사하고 있다”고 했다.
/박충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