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대학원] 한국장로대학원, 이사회 간담회

Google+ LinkedIn Katalk +

한국교회 영적지도자 양성

한국장로대학원(이사장 심영식 장로, 원장 박래창 장로)은 지난 6월 17일 공주 애터미 파크에서 이사회 간담회를 가졌다.
경건회는 서기이사 배혜수 장로의 인도로 이사 박영호 장로 기도, 원장 박래창 장로가 ‘발상의 전환’ 제하 말씀, 이사 박한길 장로가 환영인사를 한 후 주기도로 마쳤다.
원장 박래창 장로는 “한국의 장로교가 모범적으로 가는데는 종교개혁을 기초해서 잘 발전했다”며, “유연한 사고는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 다른 사람들과의 친밀감을 강화 시킨다. 말씀을 듣고 깨달아서 봉사하고, 교육하고, 훈련되어서 실천하는 삶을 살아가면서,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신앙생활 열심히 하는 리더들과 만나 교제하면서 한국교회를 이끌어가는 영적 지도자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이 되도록 기도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간담회는 이사장 심영식 장로의 사회로 이사장 인사 및 참석자 소개,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2024학년도 학사보고, 한국장로대학원 활성화 방안에 대한 간담회,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 광고, 이사장 심영식 장로가 폐회기도 했다.
이사장 심영식 장로는 “신뢰를 잃어가고 있는 한국교회를 위해 선배로서 신앙생활을 지키고 한국교회 신뢰 회복을 위해 앞장서는 교육기관이 되도록 기도해 주길 바란다”며, “믿음의 역사가 다음세대에게도 이어지는 징검다리 역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자”고 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