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새로운 공과 GPL-S 제자플랫폼 시작

Google+ LinkedIn Katalk +

전아연, 찬양율동DVD촬영

 

교회학교아동부전국연합회(회 장 김기창 장로, 이하 전아연) 찬 양율동위원회(위원장 정만수 장 로)는 지난 10월 24일 백주년기념 관 잔디마당에서 2021년 1학기 찬 양율동인 65-2 제자플랫폼-신앙 편 촬영을 마쳤다.

이날 촬영은 전국 율동강사 6 명, 수석부회장 및 전체 스텝이 모 인 가운데 교육자원부 지도 서가 영 목사의 기도로 시작됐다. 수석 부회장 최종섭 장로는 “코로나19 로 어려운 상황 속 위축되어 있는 다음세대의 교육상황이므로 더욱 더 열심을 다하자”고 말했다.

2020년 ‘GPL+ 신구약 성경’을 마치고 2021년 새롭게 시작되는 ‘GPL-S 제자플랫폼’은 3년의 계획 중 첫해 신앙편으로 시작된다. 공 과별 단원송의 찬양안무와 예배 곡, 어린이주일, 사순절, 부활절 등 전반기 절기곡을 중심으로 율 동을 만들어 전국 율동강사들이 직접 촬영했다.

총무 배해열 장로는 “노회별 강 습회를 통하여 해당 영상 그리고 율동강사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되지만,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강습회 참여가 어 려운 경우 영상에 포함되어진 학 습하기를 통하여 조금 더 자세히 율동을 배울 수 있다”며 “본 교단 의 공과와 찬양율동으로 믿음의 씨앗인 우리 아이들이 다음세대의 기반이 되어지길 소망한다”고 말 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