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토마스와 친구들, 30일 개봉

Google+ LinkedIn Katalk +

좌충우돌 재미난 세계대장정

전 세계가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의 새로운 시리즈 <토마스와 친구들-빅 월드 어드벤처>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토마스와 친구들-빅 월드 어드벤처>는 사랑스러운 꼬마 기관차 토마스가 전 세계를 돌아본 최초의 기관차가 되고 싶다는 꿈을 꾸는 것을 발단으로 결국 그가 소도어 섬을 벗어나 세계 대장정을 펼친다는 역대급 스케일의 스토리를 다룬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그간의 시리즈에서 선보였던 것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된 모험기를 선사할 예정으로, 세계 5대륙을 횡단하는 엄청난 규모의 이야기는 아이들의 애정을 독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심각한 전파력에 집 안에서만 생활을 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토마스의 자유로운 세계 탐방기는 신나는 해방감과 재미있고 유익한 세계 여행 상식을 줄 것이다.
“난 항상 세상 구경을 하고 싶었어”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로 포문을 여는 예고편은 본편 속에서 펼쳐질 토마스의 세계 모험이 어떠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오색찬란 화려한 자연의 풍광을 만끽하며 신나는 질주를 하는 토마스의 모습과, 더 성숙해진 토마스와 그의 새로운 친구들이 겪게 될 좌충우돌 재미난 세계 대모험을 보여 주며 개봉을 더욱 고대하게 만든다.
역대급 스케일의 세계 대장정을 그린 <토마스와 친구들-빅 월드 어드벤처>는 11월 30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