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비커코랄프리모 목사합창단, 3회 정기총회

Google+ LinkedIn Katalk +

신임단장 조환국 목사

▲2019년 창립총회 당시

비커코랄프리모(Vicar ChoralⅠ) 목사합창단이 지난 1월 29일에 비대면 총회를 개최하고 신임단장에 조환국 목사(사진)를 선임하는 등 임원을 개선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비커코랄프리모 목사합창단은 본 교단 목사들로 구성되어 지난 2019년 3월 11일에 창단하여, 창단 3주년을 맞았다. 또한, 3년 전 명예단장 설삼용 목사를 중심으로 본 교단 목회자들 20여 명이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잃어버렸던 목사(사제) 합창을 회복하여 구별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세상에 복음의 길을 열며, 단원 상호 간의 친목 도모를 목적으로 창단되었다. 현재는 44명의 합창단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뜻을 함께 할 회원을 모집하는 중이다.
신임단장 조환국 목사는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찬양으로 영광이 지속되길 바란다. 합창단이 가는 곳 마다 찬양의 역사가 나타나길 기도하며, 합창단을 통해서 은혜로운 시간이 되어지도록 많은 기도와 협력 바란다”고 했다.
신임원은 △명예단장 설삼용 △전단장 송영태 손성복 △단장 조환국 △부단장 이형우 성홍모 나승률 박명진 박상기 △총무 오성환 <부>김종래 박성만 △서기 이진원 <부>김형수 △회계 이윤복 <부>길원묵 △악보부장 조성국 △무대부장 김영호 △홍보부장 전진호 △경조부장 이윤복 △감사 박종선 신진수 △지휘 임선철 △반주 송에스더 △1T송영태 △2T 오승훈 △1B 김만수 △2B 김형수.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