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루카스’ 4월 5일 오픈런

Google+ LinkedIn Katalk +

15분의 만남을 위한 감동의 여정

2006년 초연 이래 장기 공연을 거듭하며 전 세계 300회 이상 공연, 11만여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뮤지컬 <루카스>가 2년 만에 광야아트센터 무대에 오르게 된다.

뮤지컬 <루카스>는 캐나다에서 있었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창작 뮤지컬로 선천적인 기형 때문에 탯줄을 끊으면 15분 내로 죽을 수밖에 없는 아기를 임신한 발달 장애인 부부의 실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제목인 ‘루카스’는 장애인 부부가 아기에게 붙여 줬던 실제 이름으로, 15분밖에 만날 수 없는 아기를 기다리는 7살의 지능을 가진 아빠의 아름다운 노래를 들을 수 있는 뮤지컬이다.

실화가 주는 가슴 깊이 울리는 감동은 물론, 발달 장애인 공동체 ‘데이 브레이크’에서 살아가는 천진난만한 장애인들과 이들 공동체에 봉사자로 강제 입성하게 된 한 남자 간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로 재미와 웃음을 예고한다.

창작 뮤지컬 <더 플레이>로 제8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을 수상했던 김수경 작가가 극본, <추노><공부의 신><도망자 플랜비> 등 다수 드라마 OST로 유명한 작곡가 김종천이 전곡을 작곡해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유쾌하고 감동적인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봄과 함께 찾아올 뮤지컬 <루카스>는 광야아트센터에서 4월 5일부터 오픈런으로 공연할 예정이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