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대학원] 24기 환영식 및 OT

Google+ LinkedIn Katalk +

한국장로대학원(원장 박래창 장로)은 지난 3월 25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지하별실에서 제24기 환영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교무부장 박화섭 장로의 사회로, 학생부장 나선환 장로가 여는 기도, 원장 박래창 장로가 환영인사, 전장연 회장 이승철 장로가 격려 및 축하, 서기이사 심영식 장로가 한국장로대학원 현황소개, 사무처장 이선규 장로가 신입생 등록현황 보고 및 상견인사, 강의일정 안내, 24기 임원소개 및 광고, 재정이사 이덕선 장로가 마침기도했다.
원장 박래창 장로는 “성도들의 교제가 이루어진다는 것은 하나님이 주신 또 하나의 축복”이라며, “한국장로대학원 24기 동기들과 함께 노년을 아름답게 교회와 가정, 교단에 크게 기여하는데 힘쓰길 바란다”고 환영 인사를 전했다.
회장 이승철 장로는 “한국장로대학원 24기 출발을 축하하며, 모든 교육과정을 통해서 훈련 받고 더 나은 지도자로 발돋움해 교회와 노회, 총회를 위해 헌신해 달라”며, “특히, 각자 맡겨진 교회와 기관, 처소에서 훌륭한 지도자라는 소리를 듣기 보단 시기적절하게 필요한 지도자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교육을 잘 받길 바란다”고 격려 및 축하했다.
24기 임원은 △반장 박신현(서울동남/축복) △운영위원장 최성길(인천동/하늘기쁨) △총무 서상현(서울/영락) △서기 신종천(부천/풍성한) △회계 조석원(서울/원일) 등이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