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한국CBMC ‘2021 전국지회장단회의’ 개최

Google+ LinkedIn Katalk +

한국CBMC(중앙회장 이대식)는 지난 6월 24일 CBMC 중앙회관에서 ‘2021년 전국지회장단회의’를 줌 라이브로 개최했다.

전국 CBMC 연합회 및 지회 대표 2백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창립육성위원회 김현택 위원장(중앙회 부회장, 153지회)의 개회기도로 시작됐다.

이대식 한국CBMC 중앙회장은 “CBMC는 어려운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것을 개척하는 DNA가 있다.

1930년 세계 경제 대공황 때 CBMC가 시작되었고, 한국은 1951년 6.25 때 시작됐다. 우리의 선배들은 기도하면서 말씀에 집중했고 우리가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 고민하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랐다”며 이번 한국대회를 통해 우리 지회와 우리들의 이야기를 나누고 한국대회 참여의 특별함을 갖길 당부했다.
이어서 배운철 교수가 ‘온라인 비대면 시대의 생존전략’에 대해 특강했고, ‘2021년 중점사역 결과보고 발표’, ‘지회 월간보고서 우수사례 3개 지회 발표 및 시상’, 양지훈 기획팀장의 ‘2021년 제47차 한국대회 소개’, 등록 및 참여방법과 홍보 후원방안 설명, 심영기 사무총장 합심기도, 이은라 사무국장 광고, 여수중앙 김동진 지회장이 마무리 기도했다.

한국CBMC는 오는 8월 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2박 3일간 온라인 라이브(줌, 유튜브)를 통해 ‘은혜의 70주년, 여호와께로 돌아가자’(호 6:1~3)를 주제로 ‘여호와께 돌아가자(Love never fails)-제이어스’를 주제찬양으로 제47차 CBMC한국대회를 개최한다.

제47차 CBMC 한국대회는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행사로, CBMC 창립 70주년을 맞아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준비하는 특별한 온라인 대회로 치러진다. 이번 대회는 줌을 통해 선착순 300명이 참가할 수 있고, 유튜브로는 비회원, 일반인도 참여 가능한 열린대회가 될 것이며, 7개의 선택강의도 줌을 통해 진행된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