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기도] 화목한 삶으로 인도하소서

Google+ LinkedIn Katalk +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주님 뜻대로 이 나라를 창조하시고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과 지혜와 능력으로 찬송합니다. 고난의 역사 속에서 거듭해 온 이 민족을 긍휼히 여기시고 해방의 기쁨을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일제 압제 속에서 저희들은 주권도 인권도 빼앗기고 모든 꿈과 희망을 사라졌나이다. 수 많은 젊은이들은 총알받이로 끌려갔고 어둠과 치욕 속에서 살아왔으며 많은 믿음의 선배들이 피를 흘리며 고난을 당하고 많은 형제들이 목숨을 걸고 이 나라를 지켜왔습니다. 주님께서 이 나라 이 백성들의 아픔을 외면치 않으시고 해방의 기쁨과 감격을 허락하셨고 어두운 역사를 빛으로 인도하시니 참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의 주님 이 나라의 독립과 해방을 위하여 피와 땀과 목숨을 다 바쳐 투쟁을 하고 숨을 거둔 많은 선조들의 영혼을 주님께서 위로해 주시고 후손들에게 축복하옵소서.
주님, 이 나라의 고난은 아직 끝나지 않고 남과 북이 갈라져 총을 겨누어 비극이 있었나이다. 아직도 형제들을 만나지 못하고 그리움에 잠겨 돌아가신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하루 속히 통일이 되어, 많은 형제들이 상봉할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주님, 코로나19 백신 접종 중에 있습니다. 또 다시 델타변이바이러스가 확산 가운데 있는 이때 온 국민이 거리두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될 수 있도록 인도하옵소서.
대통령과 위정자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할 수 있게 하옵소서. 나라가 안정이 되고 경제가 하루 속히 회복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우리의 잘못을 용서하시고 화목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인도하시고 축복하옵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김기우 장로
(대구동노회 장로회 총무
·대구침산교회 )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