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총회교육방송센터, 온라인 교육방송 시작

Google+ LinkedIn Katalk +

총회교육방송센터(대표 박봉수 목사)가 총회 아동부 온라인예배 ‘2022년 제자플랫폼’을 제작하여 1월 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총회 교육자원부 홈페이지 및 총회 교육자원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총회교육자원부(부장 이기주 목사)는 다음세대 예배영상 및 교육영상을 제작하여 다음세대의 신앙교육을 지원하고, 미래시대에 알맞은 창조적인 교육방법과 교육공간을 제공하고자 산하기관으로 총회교육방송센터를 창립하여 운영을 시작했다.

총회교육방송센터는 다음세대 예배가 진행되지 못하고 있는 교회에 예배영상을 제공함으로 다음세대가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돕고, 교육영상콘텐츠 제공으로 교사의 지도력 개발에 도움을 주며 장년, 노년을 위한 교육영상콘텐츠 개발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신앙양육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현재 ‘아동부 예배영상’ 및 ‘아동부 공과지도 도움영상(교사용-저학년/고학년)’이 제작, 송출되고 있으며 비대면 상황에서 예배 영상 제작이 어려운 교회, 교역자가 없는 부서 예배, 가정예배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교사들이 공과 지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매주 저학년/고학년 공과 핵심 내용 및 진행 방법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제공하며 다음세대의 신앙 형성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공유하기

Comments are closed.